녹스엔터테인먼트(대표 홍준수)는 오늘 4일부터 오는 6일까지 3일간 자사의 게임포털을 통해 신작 웹RPG <신작온라인>의 최종 비공개시범서비스(이하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작온라인>은 별도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웹 게임으로 지난 2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진행된 1차 CBT에서 기존의 웹 게임과는 차별화된 뛰어난 그래픽과 액션성을 장점으로 내세워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성공적인 CBT를 마친 바 있다.

<신작온라인>은 3개의 진영으로 나뉘어 점령전을 펼치는 ‘신마전장’과 길드 간 점령전이 벌어지는 ‘길드혈전’, 유저 간 PVP를 즐길 수 있는 ‘영웅경기’ 등 PVP 특화 콘텐츠를 포함해 ‘정예수호’, ‘정예던전’ 등 1차 CBT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파티플레이 콘텐츠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신작온라인>은 자동사냥과 길드시스템 또한 타 게임과 차별화 되는 부분으로 게임 초반 자동 생성되는 초보자 길드나 유저가 직접 생성한 길드에 가입이 가능하며 길드 내 직책 세분화를 통한 과수원약탈, 길드보스, 길드스킬 등의 콘텐츠를 도입해 유저 커뮤니케이션을 보다 강화했다.

또한, 자동사냥 및 던전 클리어를 통해 콘텐츠 이용에 필요한 재료아이템과 뽑기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열쇠아이템, 이벤트아이템 등을 모두 획득할 수 있어 유저는 보다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작온라인>의 FINAL CBT에서는 초보자가 보다 더욱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럭키타임 이벤트를 통해 충분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엘프계약과 암금방어구조각, 엘프영기, 아이템 조각 등 지급 품목을 다양화해 단기간에 체험하기 힘든 콘텐츠를 모두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캐릭터 생성 번호에 따라 대박 아이템을 지원해주는 환영 이벤트와 GM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에서 유저들과 함께 소통하는 공간도 함께 마련했다.

녹스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FINAL CBT는 유저들이 보다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더 많은 것을 준비했다”라며 “유저들의 의견을 모두 취합해 정식 서비스의 만족도를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작온라인>의 게임 정보와 FINAL CBT일정, 이벤트 참여 방법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sin.noxgam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