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이 ‘슈고 도적단의 습격 시즌3’ 이벤트를 지난 3월 2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슈고 도적단의 습격’은 지난 시즌1∙2에 이어 ‘황제 트릴리룽’ 인던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랭크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는 이벤트이다.

<아이온> 이용자는 슈고로 변신 후 각 네임드 몬스터를 처치하면 이벤트 경험치 및 랭크에 따라 꾸러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꾸러미 아이템은 최상급/상급/중급/하급 구분되어 있다.

최상급 획득 시 ‘영원한 서약의 방어구 상자’, ‘[자쿠룽] 고급 신화 날개깃 상자’, [자쿠룽] 만월의 무기/방어구 상자 등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황제 트릴리룽’ 인던은 1일 1회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S랭크 달성 횟수에 따라 보상도 지급한다. S랭크 90회 시 최상급 보상 꾸러미 3개, 170회 시 ‘특무집행대장의 신성한 날개깃’이 들어 있는 상자 1개, 300회 시 ‘대천사 의상과 대천사 어깨 장식 각 1개를 받는다. 횟수는 계정 내 캐릭터의 합산할 수 있으며 각 보상은 계정당 1회 수령 가능하다.

‘슈고 도적단의 습격 시즌3’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aion.plaync.com/event/p2016/160302_thief3/index)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