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이 삼진어묵(대표 박종수)과 제휴를 맺고 ‘최강 콜라보레이션, 행복한 어묵탕(이하 행복한 어묵탕)’ 프로모션을 3월 3일부터 진행한다.

삼진어묵은 ‘어묵형 베이커리’라는 새로운 개념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부산 대표 고급 어묵 제조 회사다.

<블소> 이용자는 삼진어묵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행복한 어묵탕’을 전국 펀플 스토어 제휴 PC방에서 만날 수 있다. 따뜻한 어묵탕도 즐기고 홍문령 획득의 행운이 담긴 ‘삼진어묵 행운상자’ 쿠폰도 얻을 수도 있다. ‘행복한 어묵탕’ 가격은 3천원이다.

<블소> 이용자가 ‘행복한 어묵탕’ 뚜껑 후면의 보너스 쿠폰을 블소 공식 홈페이지(bns.plaync.com/event/independent/p2016/160303_fishcake/index)에서 등록하면 발급된 ‘삼진어묵 행운상자’를 통해 ‘행복한 어묵탕’, ‘큰 행운의 비약’, ‘홍문신공 성장부적’, ‘행운의 홍문령 상자’ 등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행운의 홍문령 상자’는 ‘진 초월령’, ‘진 홍문령 10단계’ 등 높은 가치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상품 시식 후기를 남겨 주세요’ SNS 이벤트도 3월 3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행복한 어묵탕’을 맛있게 먹고 사진을 찍어 페이스북에 해시태그(#행복한어묵탕_블소)와 함께 후기를 작성하면 총 320명을 추첨해 ‘청류의상’, ‘청류 환영무기 상자’, ‘행복한 어묵탕 세트’, ‘일미문 대사 의상’ 등을 제공한다. 삼진어묵 페이스북(www.facebook.com/samjinfood/timeline)과 펀플스토어 공식 홈페이지(www.funple.com/event/samjinfood)에서도 제휴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복한 어묵탕’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bns.plaync.com/event/independent/p2016/160303_fishcake/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