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김종창, 한재갑)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블레스>가 오는 3일 신규 통합 서버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되는 통합 서버는 총 5개로 기존 진영 간 이용자 수가 불균형 하거나, 상대적으로 이용자가 적은 서버 11개를 신규 서버에 통합한 것이다. 앞으로 <블레스>는 신규 통합 서버 5개(하르만, 무라비, 스톰, 지토, 빅토르)와 기존 유지 서버 5개(피지스, 다이몬, 시라니아, 벤투스, 푸스) 등 총 10개의 서버로 운영 된다.

진영 간 대규모 전쟁과 진영 내 정치적 갈등 구도인 RXR(Realm X Realm)을 핵심 콘텐츠로 내세우고 있는 <블레스>는 이번 신규 통합 서버 오픈으로, 진정한 전쟁의 재미를 한층 더 깊이 있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현재까지 핵심 재미로 평가 받고 있는 진영 간 100 vs 100 전장 ‘카스트라 공방전’이 보다 활성화 되고, 조만간 선보일 통치 계약과 수도 쟁탈전의 재미도 극대화 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캐릭터의 성장 구간에 존재하는 다양한 던전의 파티 구성이 원활해지고, 최고의 자리에 오르기 위한 길드간 경쟁도 본격화 될 것으로 보인다.

신규 통합 서버 오픈을 기념해 오는 3월 19일까지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매일 출석 하면 탈 것, 애완동물 등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100% 획득 할 수 있다.

MMORPG <블레스>의 신규 통합 서버 오픈 및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bless.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