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보텍이 하드웨어 커뮤니티인 쿨엔조이 어워드에 선정된 자사의 PC 케이스와 CPU 쿨러, 그리고 튜닝 LED까지 3종을 패키지로 묶어 특가 판매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가 판매가 진행되는 제품 패키지는 스텔스 EX270 파노라마 윈도우 블랙 모델과  DEEPCOOL GAMMAXX 400 for Intel CPU 쿨러, PC 튜닝용 RGB COLOR LED 세 가지로 구성된 것으로 알려졌다.

PC 케이스 점유율 1위로 선정된 스텔스 EX270 파노라마 윈도우 블랙은 빅타워 플랫폼의 폭 넓은 확장성과 최대 360mm 수랭 쿨러 라디에이터 지원 등의 쿨링 성능, 20인치 대형 파노라마 윈도우를 통한 튜닝 효과가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인텔 최신 스카이레이크 및 115X 소켓에 최적화된 GAMMAXX 400 for Intel은 4개의 높은 열전도율을 가진 히트파이프 및 방열판 구조에 120mm 블루 LED 저소음 PWM 팬 쿨러가 탑재돼 뛰어난 쿨링 성능 및 튜닝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밝혔으며, 2만 원대의 높은 가성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DEEPCOOL RGB COLOR LED 는 고휘도의 RGB LED로 다양한 색상을 표현할 수 있으며, FPC 서브스트레이트로 방수와 절연을 비롯한 유연한 구조와 100,000시간의 높은 내구성, 리모콘으로 조절 가능한 편의성까지 더해진 PC 튜닝 필수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제품 및 특가 판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http://goo.gl/hQs4NC)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