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가 지난 2월 2일, Dell 코리아에서 작년 12월 출시한 보스트로(Vostro) 데스크톱 시리즈 Dell 보스트로 3650과 Dell 보스트로 3250의 전문 총판으로 선정되는 양사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본 체결식에는 대원CTS 커머셜 비즈니스 신철우 대표와 Dell 코리아 채널사업본부 총괄 남상봉 전무가 주재, 향후 보스트로 제품에 대한 고객의 요구에 양사가 함께 적극 대응할 것을 다짐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체결을 통해 Dell의 전 제품의 유통을 담당하는 총판사인 대원CTS는 자사의 검증된 기술력과 노하우, 국내 최대의 유통망을 기반으로 보다 빠르게 시장에 보스트로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으며, Dell 코리아는 전문 협력사를 통한 온오프라인 간접판매와 온라인 직접 판매를 병행, 시장을 확대할 예정이며 초기 공격적인 프로모션 등을 통하여 Dell 보스트로 브랜드의 인지도 향상을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Dell 코리아에서 작년 12월 15일 출시한 새로운 Dell 보스트로 데스크톱 시리즈는 최신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16GB의 고속 메모리를 탑재해 멀티태스킹 업무 등에 최적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통합 인텔 HD 그래픽 기술로 선명한 비주얼 경험을 제공한다고 전했으며, 보다 강력한 그래픽 성능을 원하는 사용자의 경우 엔비디아(NVIDIA) 혹은 AMD의 2GB 외장 그래픽카드를 설치,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