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 27일 신규 용병 ‘드루이드’를 공개했다.

162번째 용병인 ‘드루이드’는 자연의 힘을 이용해 나무를 소환하거나 곰, 독수리로 변신해 상대를 제압하는 레어용병이다.

특히, 곰과 독수리를 소환하는 ‘숲속의 친구들’, 큰 나무를 생성해 공격하는 ‘수계타격’, 아군을 보호하는 생명의 꽃을 만드는 ‘화분진’, 보호 및 은신 적을 구속하는 지역을 만드는 ‘자연의 속삭임’ 등 다양한 스킬을 사용한다.

또한 <로스트사가>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진화 장비 ‘스카디 서클릿’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진화 장비 ‘스카디 서클릿’은 1차 진화를 하면 쿨타임 감소 및 회전 속가도 증가하고, 궁극 진화를 하면 데미지, 이동속도, 유지 시간이 증가한다.

오늘 27일부터 2월 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K의 기본메달상자’를 하나씩 선물하고, 접속 시간 80분을 유지하면 ‘K의 완소메달상자’를 지급한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접속 시간 180분을 달성하면 최대 5회까지 ‘모션 선택권’을 받을 수 있고, 주말인 30일과 31일에는 특정 시간에 접속하면 ‘게임머니’, ‘차원조각’, 각종 ‘장비보급’ 및 ‘장비’로 교환할 수 있는 ‘간식바구니’를 얻을 수 있다.

한편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