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내부개발 스튜디어 띵소프트가 개발한 액션 RPG게임 워로드(warlord.pmang.com)에서 4월 2차 대규모 업데이트로 패시브 스킬을 추가 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2일 발표된 4월 업데이트 계획 중 개인상점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패시브 스킬은 유저들의 조작에 의해 적용되던 기존의 액티브 스킬과 달리 전투시 자동으로 적용되어 플레이를 보다 원활하게 하고 캐릭터의 기본속성을 레벨에 맞게 육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워로드 유저들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 고유의 특성을 가지고, 각 직업별로 12종의 패시브 스킬 조합에 따라 공격계열, 방어계열, 콤보계열, 액티브 계열 등 개인의 취향대로 전투성향을 가질 수 있게 되었다. 패시브 스킬은 기존의 일반 스킬과 같이 레벨업 또는 전투 시 획득하는 스킬 포인트를 통해 습득할 수 있으며, 스킬포인트 획득량도 기존 대비 20%정도 상향 조정되었다.

한편 지난 2일 개인상점 시스템 추가와 함께 경험치 및 골드에 대한 보상이 상향조정 되었고, 패시브 스킬 추가로 캐릭터 육성이 빨라졌다. 또한 전반적인 게임 난이도가 하향되어 액션 RPG 초보 유저들의 보다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네오위즈게임즈는 4월 중 기본적인 아이템 밸런싱 작업 완료 후 5월 초에 세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는 단행할 계획이다. 3장 추가 및 최고레벨이 60으로 상향 조정되는 가장 큰 규모의 업데이트로 워로드 유저들의 기대감이 지속적으로 상승 중이다.

패시브 스킬 추가 및 향후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워로드 공식 홈페이지(warlord.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