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조이맥스(대표 전찬웅)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MMORPG '실크로드 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 Legend 8 '괴조로크'(이하 괴조로크)를 금일부터 서비스 한다고 밝히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괴조로크의 세 가지 선물>이벤트를 다채롭게 펼칠 예정이다.

<스크린샷을 찍으면 실크 200필을 쏩니다!!!>이벤트는 괴조로크를 만나기 위한 첫 번째 관문인 ‘지배자의 문’을 배경으로 스크린 샷을 찍는 이벤트로 참여자 중 총 50명을 추첨하여 실크 200필을 준다.

<괴조로크 동영상에 댓글을 달면~>이벤트는 괴조로크 동영상 감상 후 소감을 댓글로 다는 이벤트로 실크로드 유저라면 누구나 아이리버 클릭스(4G), 백화점 상품권(10만원), 외식 상품권(5만원) 등의 행운을 잡을 수 있다.

또한 괴조로크 출현시간에 진행되는 <게릴라 경험치 UP>이벤트에서는 이벤트 시간 동안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30%의 경험치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괴조로크 이벤트의 특징은 레벨과 상관 없이 모든 실크로드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조이맥스의 조대윤 개발이사는 “괴조로크는 고레벨에게 특화된 컨텐츠지만, 레전드 업데이트는 실크로드 온라인에게 가장 큰 이슈이므로, 모든 실크 유저들이 한 마음으로 업데이트를 축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괴조로크와 함께하는 일 주일 간의 축제에 많은 유저들을 초대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더 많은 유저들이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위해 기꺼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Legend 8 '괴조로크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실크로드 온라인' 홈페이지(www.silkroad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