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신규 퍼즐 게임 <루미네스 온라인>이 금일부터 오는 13일까지 2차 비공개 시범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를 실시한다.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서 추가 내용은 50여 곡 이상의 다양한 스킨과 팀전 플레이 모드 추가, 최대 6인까지 더 많은 유저들이 동시에 플레이가 가능케 한 것이다.

특히,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의 중요 목적은 기존 타 게임에서 느끼지 못한 리듬 액션과 퍼즐의 재미를 온라인화 하여 감각적이면서도 개성적인 서비스에 있다. 

이번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서는 테스트 기간 내 1회 이상 플레이 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서 신개념 스피커 F-Driver, 아이팟, 초콜렛 이어폰 등의 다양한 경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루미네스 온라인>은 계속해서 주어지는 두 종류의 블록들을 조합하여 하나의 완전한 정사각형을 만들어 나가는 간단한 방식이며, 화려한 영상과 리듬감 있는 효과음의 삽입으로 보고, 듣는 즐거움을 극대화한 게임으로써 PSP용 타이틀로 처음 출시해 전세계에 130만장을 판매한 원작 <루미네스>를 CJ인터넷이 지난해부터 온라인으로 직접 개발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루미네스 홈페이지(http://game2.netmarble.net/lumines/cb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