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이 서비스하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과 웹보드 브랜드인 ‘쌩뚱’에서 ㈜두산의 소주 대표 브랜드 ‘처음처럼’과 제휴를 통해 대학교 MT 지원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처음처럼과 함께하는 엠게임 대학생 MT 지원’ 이벤트는 전국 76개 대학교 총학생회가 후원하며 후원 대학교에서 포스터 및 현수막 등으로 홍보되어 4월 7일부터 4월 16일까지 진행된다.

전국 대학교 학생들은 해당 대학 총학생회에 응모하거나, 열혈강호, 쌩뚱 홈페이지에 직접 응모 할 수 있으며, 800개 단체(동아리 및 학과)를 추첨하여 처음처럼 1BOX, 쌩뚱 고스톱 포커 셋트, 열혈강호 안마봉 등을 지급한다.

또한 엠게임과 두산은 3월 쌩뚱 봄맞이 이벤트에 이어, 열혈강호, 쌩뚱을 즐기는 대학생에게 더욱 즐거운 MT를 즐길 수 있도록 2번째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엠게임 이우창 마케팅 팀장은 ‘열혈강호, 쌩뚱을 즐기는 대학교 대학생에게 즐겁고 단합된 MT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제휴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따스한 봄을 맞이 하여 대학생들에게 최고의 MT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열혈강호 온라인은 2008년 상반기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타 게임과 차별화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며, 웹보드 브랜드인 쌩뚱은 맞고, 포커 등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컬트 미디어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게임뿐만 아니라 UCC 공익캠페인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