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격투가의 신규 2차 각성 ‘패황’, ‘염황 광풍제월’ 추가
- PC방 접속시간 따라 혜택 커지는 ‘돌아온 PC방 꿀타임’ 이벤트
- 출석체크, 닉네임 사수 이벤트 등 서비스 10주년 전야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던전앤파이터>에 남격투가의 신규 2차 각성 ‘패황’, ‘염황 광풍제월’을 추가하고, PC방 이벤트 ‘돌아온 PC방 꿀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추가된 ‘패황’, ‘염황 광풍제월’은 각각 남격투가의 직업군 2종 ‘스트라이커’와 ‘넨마스터’의 2차 각성으로, 75레벨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패황’은 빠른 이동기와 강력한 힘, 매끄러운 스킬 간 연계로 호쾌한 타격을 즐길 수 있게 디자인됐다. 2차 각성기 ‘패황연격’은 두 번의 펀치 뒤 전신의 힘을 다리에 집중시켜 전방의 적에게 막강한 킥을 날리는 기술이다.

또 ‘염황 광풍제월’은 스킬 사용을 통해 축적되는 힘을 근접 전투에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게 보강됐다. 2차 각성기 ‘휘광의 성체’는 거대한 에너지를 사용해 적을 끌어 모은 후, 에너지를 폭발시켜 광범위한 피해를 줄 수 있는 기술이다.

한편, <던전앤파이터>에서는 오는 8월 27일까지 ‘돌아온 PC방 꿀타임’이라는 타이틀로 PC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PC방에서 플레이 시 접속시간에 따른 보상과 추가 ‘피로도’를 제공하는 내용이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PC방 접속시간 15분, 30분, 60분, 120분을 달성하면 각각 ‘PC방 성장 주머니’, ‘PC방 모험가 주머니’, ‘PC방 강화 주머니’, ‘PC방 지옥파티 주머니’를 지급한다. 또한 누적 50시간을 채우면 ‘원샷 초월의 돌[크로니클](2개)’도 지급하고, 같은 기간 PC방에서는 피로도가 312(156+156)로 증가한다.

아울러 서비스 10주년 전야 이벤트를 다음달 13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접속기록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윤디렉터의 Check it out!’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해 출석 체크 시 일자별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해방의 열쇠’, ‘크로니클 상자’ 등을 선물한다. 또 매주 주말 일정 횟수 이상 던전 플레이 완료 시 ‘원샷 초월의 돌[크로니클]’, ‘1레벨 상승권’ 등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