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클로저스>에서 신규 캐릭터 ‘나타’를 업데이트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월 16일 밝혔다.

‘나타’는 사슬로 연결된 ‘쿠크리’ 단검을 사용하고 세상에 대한 증오로 가득 찬 성격을 소유한 늑대개 팀의 첫 번째 캐릭터로 출시 전부터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단검을 던져 처음 맞춘 적 뒤로 순간 이동하는 ‘그림자 사냥’, 땅에 몸을 고정시키고 거대한 폭발을 일으켜 큰 피해를 주는 ‘연옥’, 양 손의 쿠크리를 마구 휘두르다 바닥에 내리쳐 적을 공중에 띄우는 궁극기 ‘무간옥’ 등 ‘헌터’와 어울리는 기술들을 사용한다.

<클로저스>는 ‘나타’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30일까지 ‘나타’로 플레이한 시간에 따라 ‘맹장 트룹의 파워 각반’, ‘대 성공의 기운’, ‘소형 통돌이 이용권’ 등 푸짐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특정 레벨 달성 시마다 ‘부활석’, ‘대성공의 기운’ 등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총 1억 원 상당의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또한 보스 몬스터 사냥 시 획득 가능한 ‘나타의 조각품’을 모을 경우 ‘나타 늑대개 대원 브이넥 셔츠’, ‘나타 늑대개 대원 듀얼 쿠크리’ 등 ‘나타’ 전용 의상을 한 단계 강화(2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서브컬쳐 상품 전문 매장 ‘사보텐스토어’와 제휴를 맺고 8월 12일까지 몬스터 사냥 시 일정량 모으면 ‘사보텐 액세서리’로 교환 가능한 ‘사보텐 피규어’와 특별 혜택(버프)을 주는 ‘사보텐 메론소다’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던전 5회 플레이 시 ‘사보텐스토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클로저스 시럽아트 무료 쿠폰’을 지급하고, 매장에서 특별 메뉴를 주문하면 교통카드, 검은양 쿠션, 포스터 등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사보텐스토어’ 매장에서 <클로저스> 관련 내용을 찾아 SNS에 인증샷을 등록하고 해당 링크를 특별 페이지에 댓글로 남긴 유저 중 추첨해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clos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