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세인트세이야온라인>의 티저사이트를 오픈하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7월 16일 밝혔다.

또 사전체험에 참여할 수 있는 테스터 모집을 7월 27일부터 시작함을 확정 공개하는 등 공식서비스가 임박했음을 알렸다.

<세인트세이야온라인>은 세가퍼블리싱코리아가 국내 첫 퍼블리싱하는 MMORPG로, 최근 공개한 게임 스크린샷을 통해 완성도 높게 현지화 되고 있는 실체를 확인시켜주면서 게이머들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티저사이트에서는 실제 게임의 스토리를 비롯한 게임의 정보까지 확인할 수 있으며, 영상에는 별자리와 크로스, 주인공 성투사들을 등장시켜 원작을 아는 게이머라면 그 시절의 추억과 향수를 느낄 수 있다.

실제 게임은 풀 3D의 카툰랜더링으로 제작되어 원작 만화의 색과 맛을 음미할 수 있고, 특히, 30년에 걸쳐 이어져 온 방대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최신의 MMORPG 트랜드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와 스토리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되어 재미와 향수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 한 티저사이트를 통해 완성도 높게 현지화되고 있는 <세인트세이야온라인>의 면모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7월 27일부터 진행될 성투사 모집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저사이트(saint.sega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