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월드오브탱크>에서 9.9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7월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지난 6월 한시적으로 선보인 특별 모드 ‘무한 쟁탈전’ 모드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한 쟁탈전: 난투’ 모드로 추가된다. ‘무한 쟁탈전’ 모드에서는 10분의 제한 시간 내에 상대 팀보다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하거나 일정 점수를 획득하면 승리하며 10단계 전차를 체험해 볼 수 있고 전차가 파괴되어도 계속 해당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독특한 기능들을 선보여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무한 쟁탈전: 난투’ 모드는 기존의 '무한 쟁탈전' 모드와 달리 개인과 소대의 전투 과제가 나뉘는 것이 특징이다. 개인의 경우 적을 공격하여 격파하는 것이 주된 목표이고, 소대의 경우 깃발을 기지로 운반해야 한다.

Bat.-Châtillon 25t, IS-7, Leopard 1, T57 Heavy Tank, Object 268 총 5종의 10단계 ‘무한 쟁탈전 전용 전차’로 전투에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전’, ‘소대전’, ‘혼합전’ 중 한 가지로 진행된다.

이번 9.9 업데이트에서는 ‘무한 쟁탈전: 난투’ 모드 추가와 함께 그래픽 효과가 한층 개선되고, HD 모델링이 적용된 14종의 전차와 신규 일본 6단계 프리미엄 중전차 Heavy Tank No.VI가 추가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worldoftanks.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