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프리스타일풋볼Z>에서 썸머 바캉스 시즌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월 16일 밝혔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스페셜 캐릭터 강화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였다. 강화 재료인 ‘스페셜 캐릭터 파우더’를 활용해 보유한 캐릭터의 능력치를 강화시킬 수 있는 시스템으로, 능력 향상은 물론, 전용 특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뛰어난 순발력과 패스 능력을 보유한 스페셜 캐릭터 ‘진저’를 출시했다. 미드필더 포지션에 최적화되어 있는 ‘진저’를 활용해 골로 연결되는 최단 루트를 빠르게 찾아낼 수 있다.

<프리스타일풋볼Z>는 이를 기념해 럭키박스를 구매하는 유저 전원을 대상으로 스페셜 캐릭터 ‘진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내달 13일까지 진행하고, 매일 최대 10경기를 플레이하는 유저에게 ‘스페셜 캐릭터 파우더(아이템)’을 무작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늘부터 내달 13일까지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리사와 썸타는 썸머 바캉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어진 미션 수행 시 적립되는 호감도를 모으는 방식으로, 누적된 호감도에 따라 ‘레어 의상(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fsfz.game.naver.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