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대표 마이크 모하임)는 <스타크래프트2: 공허의 유산>을 올 겨울까지 출시할 계획임을 알리는 한편, 북미 지역을 시작으로 사전구매를 진행한다고 7월 16일 밝혔다.

‘공허의 유산’은 은하계를 전반에 걸쳐 진행되는 프로토스의 캠페인은 물론, 동맹 사령관 모드, 집정관 모드 등 전장의 모든 지휘관으로서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스타일로 게임을 플레이 해볼 수 있는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통해 최상의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허의 유산’을 배틀넷에서 디지털 방식으로 사전 구매한 플레이어들은 전설의 암흑기사 제라툴의 임무를 다룬 3가지의 프롤로그 미션인 ‘망각의 속삭임’을 즉시 즐길 수 있다. 한국의 경우, 게임콘텐츠등급분류위원회와 게임물관리위원회로부터 심의가 완료된 후 사전 구매를 진행할 예정이며 디지털 형태로만 진행된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마이크 모하임 대표는 “‘공허의 유산’을 통해 우리는 블리자드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캐릭터들에게 잊지 못할 작별을 고하고, 플레이어들에게는 최고의 피날레를 선사할 것”이라며 “이와 동시에 다양한 게임플레이 모드와 개선작업을 통해 <스타크래프트2> 멀티플레이어를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게 된 것에 대해 흥분을 감출 수 없다. 앞으로의 <스타크래프트2> 경기 양상이 어떠한 미래로 향하게 될지 매우 기대된다”고 말했다.

‘공허의 유산’ 일반판은 디지털과 패키지 형태로 선보이게 되며, 플레이어들은 차후 디지털 방식으로 36,000원에 사전구매가 가능할 예정이다. 또한 ‘공허의 유산’ 출시 후 적용될 다양한 블리자드 게임 내의 혜택이 포함된 디지털 딜럭스판을 56,000원에 구매할 수 있을 예정이다.

‘공허의 유산’ 패키지의 경우 한정 소장판으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한정 소장판에는 디지털 딜럭스 버전에 포함될 게임 내 고유 콘텐츠들에 추가로 전면 컬러로 이루어진 양장판 야전교범, 시네마틱 영상과 특별한 요소들이 담긴 DVD, 그리고 사운드트랙 CD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국내에서의 가격 및 판매처 등의 자세한 정보는 차후 제공될 예정이다.

제품 종류에 상관없이 ‘공허의 유산’을 구입하거나 사전 구매를 신청한 플레이어들은 <히어로즈오브더스톰>에서 추후 공개 예정인 신규 전사 영웅이 선물로 주어진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starcraft2.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