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페토(대표 김지인)는 <포인트블랭크>에서 여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월 16일 밝혔다.

<포인트블랭크>는 다음달 14일까지 이벤트 포인트를 지급하여 유저들이 원하는 대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도록 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포인트블랭크>에 접속만 해도 5포인트가, 1시간 플레이할 때마다 5포인트씩 하루 최대 20이벤트 포인트가 지급된다.

경품으로는 30만원 상당의 스마트 워치 ‘G와치R’ (2명)와 블루투스 스피커 ‘JBL 펄스’ (3명), ‘기어2네오’ (3명), 조위기어 FK1 마우스, 로지텍 G230 헤드셋 등 7종으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유저들은 포인트를 모아 원하는 경품에 중복 응모할 수 있다.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이와 함께 이달 22일까지 1주일간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된 2015년 여름 신상 수영복 스킨에 대한 GM리포트에 댓글만 작성해도 해당 스킨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수영복 스킨은 HP와 경험치, 포인트 모두 10%씩 상승시켜준다.

또한 더운 여름 친구들과 포인트 블랭크를 e스포츠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클랜을 대상으로 아이템을 지급하는 ‘클랜 랭킹전’을 7월말 오픈하여 매월 2주간 상시적으로 진행할 예정으로, 클랜서버를 통해 플레이만 해도 자동적으로 참여가 되어 시즌 종료 후에는 랭킹에 따라 클랜원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누구나 온라인으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오픈 토너먼트’도 매월 진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pointblan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