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슈퍼스타파이터>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함께 플레이영상을 공개했다고 7월 16일 밝혔다.

또한 <슈퍼스타파이터>는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기 위한 프리테스트 시즌의 시작일을 23일로 공지하고 차질 없는 서비스 진행도 약속했다.

유저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 시스템과 플레이 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으며 배경 스토리는 물론 사용 스킬에 대한 세부적인 정보도 확인 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슈퍼스타파이터>의 주요 모드 중 하나인 크래프트 모드의 플레이 영상에는 게임 플레이 중에 발생 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크래프트 모드의 주요 특징들을 녹여내어 유저들의 이해를 돕는다. 특히 홍보 모델이자 게임 내 중계위원인 성승헌 캐스터와 온상민 해설위원이 영상의 더빙을 맡았다.

드래곤플라이는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한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16일부터 22일까지이며 해당기간 동안 홈페이지를 방문해 회원가입을 한 후 닉네임을 생성한 모든 유저들에게 향후 게임 내 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백의의 윤조니’스킨을 지급한다.

드래곤플라이 정재주 개발팀장은 “많은 유저 분들이 궁금해 하셨던 <슈퍼스타파이터>의 정체가 드디어 밝혀졌다”며 “다함께 가볍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캐쥬얼 한 RTS게임인 만큼 홈페이지에 방문해 조금만 둘러 보셔도 게임의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ssf.df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