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자사의 사회공헌 캠페인 위메이드 GIVE가 <로스트사가>에서 진행된 ‘새학기 응원 캠페인’의 후원금을 경기지역 10개소 ‘그룹홈’에 전달했다고 4월 27일 밝혔다.

지난 3월 25일부터 4월 8일까지 진행된 ‘위메이드 GIVE 15탄’ 캠페인은 신학기 시즌을 맞아 게임 내 ‘친구야 힘내’ 모션 구매 및 친구에게 선물하기를 통해 자동으로 후원금이 적립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새학기 응원 캠페인’ 성금과 당사 후원금이 더해진 총 1,000만 원의 후원금은 희망의 대안 가정 ‘그룹홈’ 친구들에게 필요한 각종 교구 및 교재, 학원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로스트사가> 이용자들이 또래 친구들을 응원하는, 따뜻한 마음이 가득한 약 6,400건의 메시지를 담은 소중한 편지와 학용품 세트도 함께 선물했다.

지난 2월부터는 심리검사 및 치료, 학업∙취업 지원, 운영 후원이 필요한 청소년을 대상으로 경기지역 ‘그룹홈’ 10개소에 각 100만 원씩 지급, 별도의 후원도 진행 중이다.

한편, ‘위메이드 GIVE’는 자사 게임들과 연계해 소외 청소년들의 신체적∙정서적 성장을 돕는 ‘그룹홈’을 후원하는 캠페인으로, 임직원 및 이용자가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사회공헌 공식 블로그(wemadenanu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