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는 月刊 [아이러브PC방] 4월호(통권 293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펀펀인터뷰] <삼국지맹장전> 홍보모델
최근 레이싱모델 중 대세녀를 꼽는다면 단연 이은혜다. 인기에 힘입어 공중파와 지상파를 넘나들고 있고, 평소 게임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온 만큼 게임 MC까지 맡아 살인적인 스케쥴을 소화하고 있다. 그런 그녀가 이번에는 모바일게임 <삼국지맹장전> 및 이펀컴퍼니의 마스코트로 발탁됐다.

   

Q. 만나서 반갑습니다. 전국의 PC방 사장님들께 인사 부탁합니다.
A. 안녕하세요 전국의 PC방 사장님들~~ 레이싱모델 이은혜입니다. 저에게 많은 관심주시고, 이렇게 인터뷰까지 하게 되어 너무 기뻐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Q. 이펀컴퍼니의 전속 모델로 발탁되었다고 들었습니다. 게임 타이틀 하나만 전담하는 홍보모델과는 어떻게 다른가요.
A. 우선 저를 전속 모델로 선정해주신 이펀컴퍼니에 감사드려요. 보통 게임 타이틀 하나만 전담하는 경우는 이미지나 컨셉가 딱 정해져 있어서 그 이미지만 소화하면 되는데, 전속 모델이고 이펀컴퍼니의 게임들도 다양한 이미지가 있다 보니 매번 변신아닌 변신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지금도 여러 컨셉으로 촬영을 했는데요~. 매번 다른 광고를 찍는 기분이라 기분이 좋더라구용.

Q. <전선을간다>의 군복 화보와 <삼국지맹장전>에서 선보인 차파오 화보까지 화제를 모았는데요. 이펀컴퍼니 측에서 매우 흡족할 것 같습니다. 홍보 비법이 있다면?
A. 아무래도 제가 게임 MC로도 활동하고 있어서, 게임사 전속 홍보모델을 할 수 있는 기회까지 닿은 것 같아요~. 적극적으로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는게 비법이라면 비법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ㅎㅎㅎ

Q. 지난 달 말 출시된 <삼국지맹장전>의 기세가 아주 맹렬합니다. 대놓고 영업용 멘트 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A. <삼국지맹장전>에서 이은혜의 색다른 매력을 또 발견할 수 있습니다~. 저도 게임이 출시되면 아이디를 만들어서 즐길 계획인데요! 게임 속에서 이은혜와 전투하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아요 <삼국지맹장전>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Q. 마지막으로 전국 PC방 사장님에게 응원의 메시지 부탁드립니다.
A. 이펀컴퍼니 전속 홍보모델 이은혜입니다~. 항상 번창하시길 바라겠구요. 이펀컴퍼니, 그리고 저 이은혜 많이많이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