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작 MMORPG <아제라> 4월 8일 공식 출시
- 브랜드 사이트 오픈…국가시스템, 마갑기, 캐릭터 등 게임 관련 정보 소개
- PC방 상위권 안착 자신, 탄탄한 PC방 혜택 예고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가 신작 MMORPG <아제라>를 전면에 앞세워 PC방을 향한 출사표를 던졌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팀버게임즈(대표 정재목)가 개발한 MMORPG <아제라>의 공식 출시일과 함께 브랜드 사이트를 기자간담회를 통해 3월 31일 공개했다.

<아제라>는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가 처음으로 출시하는 온라인 MMORPG로, 정식 서비스를 오는 4월 8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팀버게임즈 김재현 기획팀장은 “게임 시장이 모바일로 기울고 있지만 이런 경향이 오히려 PC온라인 MMORPG에게 기회라고 생각한다. 지난 비공개시범서비스(CBT)에서도 테스트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 오는 4월 8일 시작되는 정식 서비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김현익 본부장은 “<아제라>는 온라인게임인 만큼, PC방을 집중 공략하겠다. 또 <아제라>를 통해 PC온라인게임에서 입지를 공고할 계획이다”라고 밝히고 “일차적인 목표는 PC방 점유율 순위 10위권이며, 탄탄하고 풍성한 PC방 프리미엄 혜택도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제라>는 고대 문명이 멸망한 세계에서 의문의 드래곤 사념과 조우한 주인공이 신형 마갑기를 획득하게 되면서 전쟁이 시작되는 스토리의 MMORPG로, 브랜드 사이트(azera.halgame.com/GameIntro)를 오픈해 게임의 세계관을 비롯 국가시스템과 마갑기, 클래스 등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명예로운 전쟁의 사자들을 상징하는 국가인 ‘강철제국 아토르’와 승리의 유니콘을 상징하는 ‘동방의 별 서리온’, 죽음을 내리는 창공의 독수리를 상징하는 ‘대지의 축복 베르카’ 등 삼국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세리스 교단’에서 고대 문명 탐사 도중 발굴한 마신기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병기인 ‘마갑기’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곁들였다. 아울러 전사, 마법사, 암살자, 궁사, 마탄사 등 <아제라>의 다섯 가지 클래스의 주요 특징들을 이미지와 함께 소개하고 있어 핵심 콘텐츠인 삼파전 RvR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는 브랜드 사이트 오픈을 시작으로 게임과 관련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