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는 月刊 [아이러브PC방] 3월호(통권 292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격투게임 대표주자 철권 시리즈의 최신작 <철권7>이 오는 5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최근 유명세를 타고 있는 유승옥을 홍보모델로 내세웠다. 특히 신규 캐릭터 ‘카타리나 아우베스’ 코스프레 사진이 남심 저격에 성공했고 1~2차 예약분도 매진시켜 회사 측을 흐믓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몸매끝판왕 유승옥을 만나보자.

Q. 안녕하세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일단 전국의 PC방 사장님들께 인사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철권7> 카타리나 유승옥입니다, <철권7>를 통해 이렇게 인사 들이게 되어서 너무 반갑습니다.

Q. 최근 인기가 엄청납니다. 최근 남자들 사이에 가장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여자 연예인이 아닐까 하는데요. 인기를 좀 실감하시나요?
A. 사실 얼마 전까지는 실감이 많이 나지 않았는데 <철권7> 카타리나 코스프레 이후 밖에서도 많이 알아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분들이 많아져서 너무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Q. 이번에 <철권7> 홍보모델로 발탁되었는데요. 구체적으로 어떤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나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A. 아직 모든 걸 공개하면 재미없지 않아요? ㅎㅎ 홍보모델 하는 동안 카타리나로 완벽히 빙의되어 ‘카타리나 아우베스 유승옥’으로 다양한 모습을 더 보여드리고 싶어요. 비밀리에 많은 준비를 하고 있으니까 조금씩 공개되는 팬들과의 만남을 기대 해주세요!

   
Q. <철권7> 홍보모델 활동 외에 앞으로의 활동 계획이 있다면?
A. 제가 이번에 ‘소녀 연애사’라는 드라마에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 많은 분들이 유승옥 하면 몸매(?)를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 거 같아요. 이번 작품을 통해 연기자 유승옥으로 또 한 번 사랑을 받을 수 있게 열심히 활동하려고 합니다. 항상 노력하는 유승옥 되겠습니다. <철권7> 그리고 유승옥 많이 사랑해 주세요.

Q. PC방 사장님이 <철권7> 기기를 매장에 들여놓아야 할 이유가 있을까요? 지금도 주문을 망설이고 있을 PC방 사장님들께 <철권7>의 매력 포인트를 어필하세요.
A. <철권7>이 출시 전부터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기존 시리즈보다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고 온라인 대전을 통해 전국에 있는 철권 유저들이 기기만 있다면 대전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철권7>을 찾아다닐 것 같아요. 그래서 PC방에도 <철권7>이 있다면 신규 손님이 많이 찾아 올 겁니다.

또 철권리그 출범으로 철권을 찾는 많은 유저들이 생길텐데 오락실만으로는 그 많은 유저들을 감당할 수 없다고 생각됩니다. PC방에도 <철권7>이 있다면 많은 사람들이 PC방을 찾게 될 것이고, 그에 따른 부가 수익도 많이 생길 것 같습니다.

특히 아케이드 게임의 가장 큰 장점은 온라인게임과 비교했을 때 짧은 시간에 많은 사람이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Q. ‘철권’ 시리즈는 격투게임으로도 인기가 높지만 매력과 개성이 넘치는 캐릭터들이 다수 등장하는 것으로도 유명한데요. <철권7>의 남자 캐릭터 중에 이상형을 꼽는다면?
A. 너무 매력있는 캐릭터가 많이 있어서 고민되는데… 개인적으로 저를 지켜줄 수 있을 거 같은 폴 피닉스 아저씨가 좋아요. 저와 같이 운동을 할 수도 있을거 같고…(웃음).

Q. 마지막으로 전국의 PC방 사장님들께 응원의 메시지 부탁합니다.
A. <철권7> 홍보모델 카타리나 유승옥 입니다. 홍보모델로 활동하며 많은 관심을 받게 되어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철권7>이 더욱 많은 관심과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열심히!최선을 다해! 활동하겠습니다. <철권7> 사랑해주시는 만큼 저 유승옥 또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