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설은 5일간 이어지는 황금 연휴로 올해 최대 특수로 거론되는 대목이다. 이번 연휴 기간 가동률에 PC방 업계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인기 온라인게임들이 연이어 이벤트에 돌입했다. 연휴 동안 PC방 집객에 일조할 온라인게임 이벤트를 모아봤다.

<서든어택(sa.nexon.com)>에서는 오는 26일까지 ‘퍼즐조각’ 아이템을 모아 퍼즐을 완성한 유저게는 ‘이나영 유니크세트(7일)’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캐릭터 사용기간을 50일 이상 만드는 유저에게 유니크 칭호 3종을 모두 지급하고, ‘이나영 카운트’ 아이템을 통해 ‘꽝 쿠폰’을 5개 이상 모으면 ‘이나영 캐릭터’가 담긴 ‘꽝 보상상자’를 선물한다.

아울러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23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유저에게는 ‘CM901(IS) 화이트’, ‘클랜마크효과’, ‘윈체스터 데빌상자’, ‘위장 보조상자B’, ‘AK47(IS) 화이트’, ‘5만 경험치’, ‘TRG21(IS) 화이트를 제공한다. 특히 PC방 유저에게 ‘두꺼운 컬러닉네임’, ‘기간제 즉시리스폰’, ‘위장 닉네임’, ‘유니크 카운트’ 등을 추가 지급한다.

   

<피파온라인3(fifaonline3.nexon.com)>에서는 오는 22일까지 이어지는 설날 연휴에는 PC방 접속시간(60분, 120분, 180분, 240분)에 따라 차등적으로 보상을 지급하는 ‘설날맞이 프리미엄피씨방 버닝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월드 XI 포함 베스트 50 상자’, ‘월드 레전드 선수팩’, ‘월드 XI 선수팩’, ‘2002 한국 전설 선수팩’, ‘시즌 랜덤 10명 베스트 선수팩’ 등을 1일 1회 획득할 수 있다. 또한 4시간 접속 시, 하루 1회 한정으로 지급되는 설날 버닝 열쇠를 받을 수 있으며, 버닝 열쇠를 4개 모으면 버닝 상자를 개봉해 5,000,000 EP를 획득 가능하다.

   

<아이온(aion.plaync.com)>에서는 오는 25일까지 ‘청양의 화끈한 유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펫 육성을 돕는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내용으로, 매 시간 접속 유지를 통해 얻은 ‘청양고추 초콜릿’ 4개를 펫에게 먹인 유저에게 ‘베리핫 꾸러미’를 제공한다.

‘청양고추 초콜릿’은 매일 접속 1시간 마다 1개를 획득하고 일 최대 6개까지 얻을 수 있다. PC방에서는 접속 1시간 마다 2개, 일 최대 12개까지 획득이 가능하다. 이벤트 펫은 대도시에 위치한 NPC ‘만드룽’을 통해 살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df.nexon.com)>에서는 23일까지 ‘설레는 설 연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접속 시 ‘성장의 비약 5배’ 등을 지급하며, 누적 접속일 수에 따라 최대 ‘해방의 열쇠(10개)’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 21일까지 몬스터 사냥 경험치와 던전 완료 경험치 2배의 혜택을, 21일부터 23일까지는 피로도 사용량에 따라 경험치 증가, 스킬 쿨타임 감소 등의 효과를 추가로 제공한다.

   

<리니지(lineage.plaync.com)>에서는 오는 25일까지 ‘법(Buff) 주머니를 열어라’라는 타이틀로 설맞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제재계정을 제외한 실명확인 계정만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계정당 1회로 참여가 제한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법 주머니 열어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강화버프 할인 쿠폰(90% 할인, 2,700 N코인 할인)’ 또는 ‘무료체험 쿠폰(5일)’을 받을 수 있다.

   

<블레이드앤소울(bns.plaync.com)>에서는 25일까지 설 특별 출석부를 이용해 신규 의상 ‘희망’, ‘의기양양’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출석부’는 돌림판을 돌려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게임 내 미니게임으로 유저가 접속하면 팝업 형태로 등장한다.

또한 오는 3월 11일까지 진행되는 ‘함께하라 2015’ 이벤트는 신규 의상 2종과 머리 장식을 얻을 수 있는 내용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유저는 누구나 N샵에서 양의 해 기념 양 모양 머리 장식 아이템 ‘의기양양’을 받을 수 있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kr.battle.net/wow/ko)>에서는 오는 3월 1일까지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격대 던전 ‘검은바위 용광로’의 첫 번째 지구를 공략하면 달성 가능한 ‘잿가루 작업장’ 업적, 또는 신규 야외 우두머리 루크마르를 처치하면 달성할 수 있는 ‘오싹찬란’ 업적 중 한 가지 이상을 달성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둠해머 프리미엄, 한정 소장판, 꼬마 들창코 봉제 인형, 서리늑대 봉제 인형, 멀구울 봉제 인형 등을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black.daum.net)>에서는 ‘행운가득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22일까지는 ‘떡국(3개)’와 ‘복돈(1~2개)’로 구성된 ‘작은 복주머니’를 1 마일리지에 제공하고, 24일까지는 가구를 제외한 세트 아이템을 구입한 유저에게 ‘큰 복주머니’를 선물한다. ‘큰 복주머니’는 ‘떡국(10개)’, ‘말피리(7일)’, ‘복돈(2~6개)’로 구성되었다.

   

<사이퍼즈(cyphers.nexon.com)>에서는 3월 4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은 버닝포인트(BP)를 활용해 ‘복 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복 주머니 아이템을 열면 무작위로 ‘팬더 코스튬’, ‘여름 한정판 수영복 코스튬’ 등을 비롯해 전투 아이템 등 수십여 종의 아이템 중 한 개를 얻을 수 있다.

   

<카트라이더(kart.nexon.com)>에서는 25일까지 ‘세뱃돈 받아가세요’ 이벤트를 진행, 게임 접속시간에 따라 유저들에게 ‘루찌’, ‘카트 기어’ 등 스페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세뱃돈 봉투(3개)’를 지급한다. 설날 당일(19일)에는 특정시간에 접속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골드 카트 기어(5개)’, ‘골드 플랜트 상자(1개)’를 선물하는 접속 이벤트를 실시한다.

   

<엘로아(eloa.netmarble.net)>에서는 22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신규 유저가 10레벨을 달성하면 게임 정착을 돕는 아이템 복주머니를 100% 제공한다. 또 18일부터 22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복 아바타도 지급한다. 특히 PC방에서 3시간 이상 플레이한 유저에게는 복주머니 아이템을 증정한다.

   

<메이플스토리(maplestory.nexon.com)>에서는 25일까지 몬스터 사냥 시 얻을 수 있는 떡국 재료를 모아 NPC ‘탕윤’에게 가져가면 ‘호로록 떡국’, ‘궁극의 호로록 떡국’, ‘MIB 코인’ 등 성장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으로 교환 할 수 있다. 또한 하루 최대 15회 가능한 이벤트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에픽 잠재능력 주문서 50%’, ‘강력한 환생의 불꽃’, ‘황금망치 50%’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 있는 ‘탕윤의 설 선물 상자’를 추가로 지급한다.

   

<스페셜포스(specialforce.pmang.com)>에서는 오는 22일까지 ‘새뱃돈을 쏜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경험치를 1이상 획득하면 캡슐코인(5개)을 1일 1회 획득할 수 있고, 이벤트 기간에는 SP 200% 증가 버프가 항시 적용된다. 또한 3월 11일까지는 윷놀이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카루스(icarus.wemade.com)>에서는 25일까지 접속하는 유저에게 ‘새해 선물 꾸러미’를 전원 지급한다. 이벤트 아이템인 ‘떡국’을 모으면 부스터, 복주머니, 기간제 ‘카라샤 풀세트’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하루 1시간 접속만 해도 떡국, 금화, 카라샤 방어구, 펠로우 완전 성장 물약, 강화석 등을 선물로 제공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