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3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온라인게임들이 일제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게임들의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는 설날 연휴 이벤트와는 별도로 진행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때문에 이번 주말은 온라인게임들의 이벤트 분위기가 절정에 달할 전망이며, PC방 가동률에도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서든어택>에서는 26일까지 ‘사랑의 발렌타인’ 이벤트를 실시, 1포인트로 다른 유저에게 ‘초콜릿 수류탄’과 ‘사랑해’ 칭호를 선물할 수 있다. 또한 14일 당일 오후 10시에는 솔로들을 위해 ‘BJ랜딩과 함께하는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은 BJ랜딩에게 다양한 솔로 사연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사연을 소개하고 그 주인공들을 채팅에 초대해 함께 대화를 나누는 방식이다.

   

<피파온라인3>에서는 14일 밸런타인데이 당일에 어떤 모드든 7판 이상의 경기(시뮬레이션 제외)를 완료 시 ‘혼합시즌 BEST 50 강화 선수팩(2~5강)’을 지급한다.

   

<던전앤파이터>에서는 15일까지 ‘솔로천국 커플지옥’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부터 이성 캐릭터와의 파티가 금지되지만, 던전 입장 시 능력치 상승 버프가 적용된다. 또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피로도 156 회복의 비약’을 받을 수 있다.

   

<리니지>에서는 ‘초콜릿보다 달콤한 렙업’이라는 타이틀로 오는 2월 1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5개 사냥터에서는 ‘아인하사드의 축복’ 효과가 127%로 증가하며, 경험치 획득량이 최대 7% 증가하는 ‘솔로부대 인증서’도 획득할 수 있다.

   

<검은사막>에서는 17일까지 ‘달콤한 초콜릿을 1마일리지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게임 내 캐시샵에서는 다양한 효과가 부여된 ‘초콜릿’과 ‘망각의 비약’을 1마일리지로 구입할 수 있다.

   

<엘로아>에서는 15일까지 ‘PC방 버닝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PC방에서 3시간 이상 접속하면 한정판 유니크 펫을 받을 수 있고, 6시간 이상 접속하면 ‘클레어의 엘로 상자(2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26일까지 재료를 모아 만든 초콜릿을 특정 NPC에게 가져가면 공격력과 마력을 일시 상승시켜 주는 혜택(버프)과 ‘하트 초콜릿’ 또는 ‘딸기 케이크’를 받을 수 있고, 자신이 직접 먹으면 ‘사랑에 빠진 몬스터’로 변신하거나 ‘솔로의 제왕 의자’를 얻을 수 있다.

   

<테라>에서는 15일까지 ‘달달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주말 접속하면 최대 4개의 ‘초콜릿’을 획득 가능하며, ‘초콜릿’은 ‘흰색 머플러’, ‘체크무늬 머플러’, ‘검은색 머플러’, ‘붉은색 머플러’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3월 5일까지 ‘납치된 레이디’ 전투를 완료 시 전투에 도움을 주는 ‘발렌타인 초콜릿’과 ‘발렌타인 티켓’을 획득할 수 있고, ‘발렌타인 티켓’을 모아 ‘이상한 여행자’ NPC에게 가져가면 전투에 도움을 주는 반지목걸이가 들어 있는 ‘발렌타인 커플링 상자’ 또는 ‘특별한 타이틀’을 얻을 수 있다.

   

<블랙스쿼드>에서는 16일까지 ‘발렌타인에는 하트SR이다!’ 이벤트를 통해 1일 1회 ‘발렌타인 특수 SR-47 총기(1일권)’을 지급한다.

   

<로스트사가>에서는 15일까지 ‘발렌타인 특제 초콜릿이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연속 퀘스트를 완료하며 획득한 ‘특제 초콜릿’을 모아 ‘고급 메달뽑기 상자’, ‘+10 레어 영구 장비 보급’, ‘+5 영구 장비 보급’ 등으로 교환하는 내용이다.

   

<테일즈런너>에서는 25일까지 ‘난 널 초콜릿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NPC ‘루아’의 퀘스트를 수행하면 ‘큐피트 화살’, ‘사랑의 묘약 초콜릿’, ‘러브 메신져 엠블럼’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큐피트의 화살’은 펫, 말풍성, 사인보드, 목걸이, EXP로 교환 가능한 토큰 아이템이다.

   

<버블파이터>에서는 18일까지 게임 내에서 사랑을 고백할 수 있도록 ‘BF 에너지’를 채우면 ‘턱시도HC(무제한)’, ‘웨딩드레스HC(무제한)’, ‘하트브레이커 완장(3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