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대표이사 사장 최휘영)의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은 패밀리 레스토랑, TGI 프라이데이와 제휴를 맺고 게이머들에게 ‘TGIF 매직립스’의 무료 시식권을 선물하는 <맛있는 매직립스 십분 즐기기> 이벤트를 오는 2월 5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게임 게임팩’을 10분 이상 플레이 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1만 5천원 상당의 ‘TGIF 매직립스 하프’ 무료 시식권을 선물하는 것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유쾌한 재미가 살아 있는 ‘한게임 게임팩’을 즐기고 TGIF의 인기 메뉴도 맛볼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또 시식권을 받은 유저들이 ‘한게임 게임팩’을 다시 10분간 더 플레이 한 후, 알파벳을 조합해 ‘T, G, I, F’를 완성하면 ‘아이팟 나노’, ‘TGIF 외식상품권’, ‘무제한 게임팩 30일 이용권’ 및 ‘게임팩 선물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보너스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한편 한게임은 TGIF의 사당점과 홍대점에 전용 PC를 설치해 오프라인에서도 한게임을 만날 수 있는 ‘한게임 해피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다.

‘한게임 해피 라운지’는 전 연령대의 유저들이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한게임 게임팩’과 플래쉬 게임 등의 라이트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전용 공간. 지루한 대기 시간을 보다 유쾌하게 보낼 수 있는 이색 게임 체험 장소로 TGIF의 고객들에게 환영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