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규모 겨울 업데이트 12월 4일 실시
- 업데이트 앞두고 PC방 이벤트, 업데이트 이후에도 PC방 이벤트

<피파온라인3>가 12월 한달 동안 계속되는 PC방 이벤트를 공개했다. 오는 12월 4일 진행될 겨울 업데이트로 겨울 방학 시즌에 PC방 점유율을 끌어올리겠다는 의지가 엿보인다.

<피파온라인3> 겨울 업데이트는 ‘월드 레전드’ 선수 추가를 비롯해 콘텐츠를 대대적으로 개편해 유저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여기에 새롭게 탈바꿈한 이스포츠 리그까지 병행해 겨울을 뜨겁게 보낸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발표한 PC방 이벤트 역시 이러한 계획의 일환이다. 내년 1월 8일까지 지속되는 이번 이벤트는 PC방 접속시간(99분/199분)에 따라 매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내용이다. 특히 199분 접속 보상의 경우는 겨울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월드 레전드’ 선수를 포함하고 있다.

또한 PC방 유저에게는 마일리지 보너스 100% 혜택과 접속 시간에 따른 보너스 마일리지를 추가 지급한다. 따라서 해당 기간에 PC방에 찾아온 유저는 3시간 시 총 300 마일리지를 추가 획득하게 된다. 끝으로 PC방 전용 선수까지 지원한다. 이벤트 기간에는 ‘월드 XI’ 선수 외에도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월드 레전드’ 선수도 지원된다.

   

<피파온라인3>는 아예 브랜드 사이트까지 오픈하며 단단히 벼르고 있는 가운데, ‘전야제’라는 타이틀로 겨울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2월 4일까지 진행되는 ‘전야제’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PC방 프리미엄 혜택인 이적시장 수수료 40% 할인을 60%로 상향 적용한다. 또 PC방에서 접속한 유저는 선수 강화 확률이 소폭 상승한다.

PC방 이벤트의 강자로 확실히 자리매김한 <피파온라인3>가 12월 한 달 동안 이름값에 걸맞은 성과를 낼 수 있을지 PC방 업주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