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대표 김성표, ZOTAC Korea)는 조텍의 최신 그래픽 카드를 구입하면 증정했던 장패드 프로모션과 게임 쿠폰 프로모션이 1,000장이라는 넉넉한 수량으로 진행했지만 10여일 만에 조기 소진됐다고 밝혔다.

11월 중순 경에 시작했던 장패드 프로모션은 올해 초 처음 시작할 때부터 반응이 뜨거워 앵콜 프로모션이 진행됐던 이벤트다. 키보드와 마우스를 올려 놓아도 넉넉한 공간과 방수 소재로 만들어진 5mm의 두께는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하는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 베스트 아이템으로 사용되기에 충분하다.

또한, 약 일주일 전부터 시작된 게임 쿠폰 증정 프로모션은 유비소프트사의 최신 3종 게임인 <The Crew>, <Far Cry 4>, <Assassin’s Creed Unity>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였으나, 단 기간에 1,000장의 모든 쿠폰이 소진 되었다.

조텍코리아의 박상만 세일즈 담당자는 “두개의 프로모션 모두 엔비디아와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이어서 가장 많은 물량을 받아왔지만 이렇게 소비자분들의 반응이 뜨거울 줄은 예상하지 못했다”며 “구매를 했지만 증정 받지 못한 분들에게 죄송한 마음을 전해 드리며, 앞으로는 더욱 넉넉한 물량으로 최고의 프로모션을 보여주는 조텍코리아가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