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코리아(지사장 정철교)는 이스포츠에 최적화된 MOBA 게이밍 전용 마우스 G302를 국내에 다음달 중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로지텍 고유의 금속 스프링 텐셔닝 시스템을 갖춰 극한 환경에도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는 G302는 TSM(Team SoloMid), 클라우드 9, CJ 엔투스, 인빅터스게이밍 등 전세계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프로게임단의 엄격한 테스트를 거친 제품으로 e스포츠 게임 환경에 최적화 된 것이 특징이다.

G302는 마우스의 버튼, 형태, 무게 튜닝 등 모든 부분이 MOBA 게임 프로게이머의 요구에 맞도록 디자인되었다. 또 금속 스프링 텐셔닝 시스템으로 좌우 버튼 클릭 반응속도를 높여 더욱 빠르고 정확한 클릭을 제공하며, 게임의 승패를 가르는 연속 클릭 동작은 초당 최대 5번까지 가능하다.

이 제품은 독점적인 렌즈 디자인, LED 렌즈의 앵글 조절, 데이터 프로세싱 알고리즘 향상 이 조합된 로지텍 고유의 델타제로(Delta Zero) 센서 기술을 탑재하고 있어 마우스 동작을 스크린으로 정확하게 전달한다.

가벼운 디자인으로 마찰력을 최소화한 G302는 e스포츠 선수들이 매일 15시간씩 2년 동안 게임 한 것과 동일한 수준인 2천만 번 이상의 클릭 테스트를 거쳐 뛰어난 내구성을 인정받았다.

제품관련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