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GIGABYTE Technology Co., Ltd.)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100일 안심보장 서비스를 연장한다고 밝혔다.
 
100일 안심보장 서비스는 피씨디렉트에서 유통중인 기가바이트 메인보드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행사로, 소켓 핀 손상/소켓 번, 과도한 오버클럭킹에 의한 제품 이상,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물리적 파손 등이 발생한 메인보드가 기존에 유상으로 처리되었거나 처리가 불가하였던 것에 반해 100일 안심보장 서비스는 위의 문제들이 발생한 메인보드를 구입한 날짜부터 100일 동안 무상으로 처리하여 주는 획기적인 서비스이다.

100일 안심보장 서비스는 2014년 12월까지 피씨디렉트에서 유통하는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구입자를 대상으로 하며, 반드시 구입 내역을 증빙하는 서류(구매 영수증 출력 본, 카드 전표 가능, 손으로 작성한 수기 영수증은 불가)를 지참하여야 온전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피씨디렉트는 작년 7월부터 기가바이트의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로 기가비이트 메인보드 비즈니스를 시작하였으며, 100일 안심보장서비스부터 11월 빼빼로보다 더 비싼 번들 이벤트로 SSD 128GB, DDR4 RAM, OTG메모리, 5,000원 상품권 증정까지 피씨디렉트만의 노하우를 살려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TEL: 1588-387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