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zer의 한국 공식수입유통사 웨이코스(대표 고민종)가 Razer 대표게이밍 마우스인 데스에더 크로마(Razer DeathAdder Chroma) 신제품 출시에 맞춰 예약판매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예약판매 행사는 국내 공식 출시 전에 진행되는 이벤트로 한정수량에 한해 Razer의 인기 상품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예약구매 고객에게는 Razer 마우스번지와 마우스패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Razer 데스에더 크로마 예약판매는 컴퓨터온라인 쇼핑몰과 G마켓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하이드웨어커뮤니티와 Razer 전문판매몰에서 행사 확인 후 구매가 가능하다.

레이저 데스에더 크로마는 10,000dpi 광학센서에 200IPS 추적속도와 50G의 가속도를 통해 긍극의 정밀함과 부드러운 커서 움직임을 선사하며, 레이저 시냅스를 통해 1680만가지 이상의 색상을 설정할 수 있다.

크로마(Chroma)기능은 디바이스로 하여금 색상과 패턴을 동기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오픈 SDK 기반으로 제작되어 게임개발자는 크로마 SDK를 활용해 게임 시 공격 당할 경우 색상이 바뀌는 등의 색상효과를 선보인다.

Razer 한국 공식파트너사인 웨이코스는 국내에 유통하는 Razer 제품에 대해 마우스는 2년, 키보드 및 오디오 제품은 1년 무상 보증기간을 제공하며, 서비스 기간 내에는 1대1 새 제품으로 교체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레이저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웨이코스 홈페이지(http://razer.waycos.co.kr, 02-2167-3009)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