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CCAT의 한국 공인 유통사 에즈윈(대표 박노선)은 독일의 게임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ROCCAT의 게이밍 마우스 TYON과 기계식키보드 RYOS MK TKL PRO, 맴브레인키의 ISKU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게이밍마우스 ROCCAT TYON은 ROCCAT의 최상위 마우스로 미세한 동작 컨트롤까지 가능한 ‘X-CELERATOR THUMB 아날노그 패들’이 장착되어 있으며, 휠버튼의 좌우틸트 클릭대신 사용가능한 핀스위치, 좌우 메인 클릭버튼쪽에 위치한 4개의 버튼, 오른손 엄지부분에 정확히 위치한 EASY-SHIFT[+] 버튼으로 수많은 매크로 설정이 가능하다.

32Bit 터보코어 V2 MCU와 576kb의 내장 메모리는 매크로와 기타 설정을 그대로 저장하여 다른 PC에서도 추가적인 마우스 드라이버 유틸리티를 설치할 필요없이 그대로 설정사항을 반영한다.

또한 ROCCAT만의 제로 각고 스냅핑 기술과, 트랙킹, 거리 컨트롤 유닛그리고 1~5mm의 리프트 오프 설정기능으로 FPS게임들에 수평이동이 많은 게임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16만 8천 컬러의 화려한 LED시스템으로 만족감과 멋을 더했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색상 2종이며, 금액대는 10만 원 초반대로 출시됐다.

또한 ROCCAT ISKU는 6단계의 밝기 조절이 가능한 LED적용 맴브레인 123키가 적용된 게이밍 키보드로, 키보드 자체에 장착된 'REC'버튼으로 직관적인 매크로 설정이 가능하고, 사운드 볼륨 조절등의 8개의 미디어 핫키, 5개의 매크로키, 3개의 섬버스터키를 이용한 5개의 키보드 프로필 즉시교체기능과 EASY-SHIFT[+]의 조합으로 다양한 매크로키를 설정할 수 있다.

게이밍 키보드답게 키입력이 중복되거나 캔슬되는 현상을 방지하는 '안티 고스팅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6만 원 후반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ROCCAT RYOS TKL PR 는 기존 ROCCAT RYOS MK PRO의 키패드 제거 버전으로 사이즈가 컴팩트해졌으며, CHERRY MX '적축'키적용, 라이트닝 엔진 2.0기반으로 제어가 가능한 다양한 블루라이트와 키입력 무효현상 방지의 ROCCAT만의 개선된 안티코스팅 적용, 정확한 동작과 수많은 매크로 설정을 가능하게 하는 듀얼코어의 32Bit ARM 코어텍스기반 프로세서와 2MB의 내장메모리, 그리고 넓은 손받침대로 피로감을 줄인다. 16만원 후반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에즈윈이 공급하는 ROCCAT 전 제품은 제품 불량 발생시 1:1 신제품 교환서비스를 기본(마우스패드 등 소모품 제외)으로 하는 2년간의 품질 보증 서비스가 제공되며, 보다 자세한 문의는 에즈윈 영업부(02-701-6350)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