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에서 4K UHD 디스플레이를 지원하는 디스플레이와 HDMI 포트를 탑재하고, PCB 별도 분리 방식으로 음원손실을 최소화하여 사실감 있는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 기가바이트 GA-H97M-Gaming 3 메인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GA-H97M-Gaming 3 메인보드는 H97 칩셋이 적용 된 제품으로 4세대 하스웰 리프레쉬를 넘어 5세대 프로세서인 브로드웰까지 지원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높은 퍼포먼스를 요구하는 최신 게임을 즐기거나 추후 업그레이드를 고려하는 구매자에게 메리트를 제공한다.

GA-H97M-Gaming 3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사운드 블라스터 X-Fi MB3 소프트웨어 슈트를 기본 지원하여 게임에서 임팩트하고 실감나는 사운드 연출이 가능한 점이다.

특히 전기적으로 발생되는 노이즈를 차단하기 위해 메인 PCB와 사운드 PCB Layer를 별도로 분리하는 방식의 LED 라이트닝 오디오-노이즈 가드를 채택하여 더욱 선명한 사운드를 환경을 누릴 수 있다.

그리고 115dB SNR(신호대잡음비) HD 오디오 코덱과 마이크 노이즈 억제(NS) 기능을 지원하는 등 ALC 1150 칩셋을 탑재하여 최상의 프리미엄 사운드를 제공한다.

특히 기가바이트 H97M-Gaming 3 메인보드는 3D 퍼포먼스를 대폭 강화 할 수 있는 2-Way AMD CrossFire를 지원하여 프리미엄 멀티 그래픽스를 활용한 그래픽 퍼포먼스 향상 등 3D 게임과 멀티미디어 환경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4-VGA(D-SUB, DVI-D, HDMI, Display) 출력 포트를 탑재하여 멀티-디스플레이 시스템을 구축할 경우 시야가 탁 트인 넓고 광활한 디스플레이 환경을 요구하는 게임이나 엔터테인먼트 환경 그리고 오피스 PC 구축에서도 탁월한 메리트를 제공한다.

또한 별도로 내장 그래픽을 제공하는 인텔 CPU와 조합시, Display 와 HDMI 출력 포트로 최근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4K-Ultra HD (4096 x2160) 해상도를 출력할 수 있는 등 더욱 선명한 멀티미디어 환경을 즐길 수 있다.
 
이처럼 다양한 게이밍 환경에 최적화 되어있는 GA-H97M-Gaming 3 메인보드는 11만 원 후반 대(Open Price)에 출시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