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3사(코잇, 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는 높은 퀄리티의 영상 콘텐츠 제작에 필수적인 고성능 조립PC의 우수성을 알리는 ‘조립PC로 영상 Play 하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중에서도 중고급형인 i5, i7 프로세서는 높은 동작속도와 쿼드코어 구조로 고성능을 실현시킨 CPU로 유명하다.

4세대 인텔 코어 i5-4690 프로세서 탑재 사무용 조립PC는 쿼드코어가 3.5GHz(터보부스트 시 3.9GHz)로 동작하여 고성능을 제공한다.

4세대 인텔 코어 i7-4790 프로세서 탑재 사무용 조립PC는 하이퍼쓰레딩 기술로 쿼드코어에 옥타쓰레드, 8MB 캐시메모리 용량 등을 지원하며,

동작클럭도 3.6GHz(터보부스트 시 4.0GHz)로 동작해 빼어난 성능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또한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코드명 하스웰 리프레시는 인텔 9 시리즈 칩셋 기반 메인보드에 장착되어, PCIe M.2 인터페이스를 쓰는 SSD와 USB 3.0 등 최신 산업표준을 지원한다.

여기에 인텔 공인대리점이 판매하는 인텔 정품 CPU는 합리적인 구매 및 유지비용, 셀프 PC 케어 서비스 및 7만원 상당 유료 백신 무상 제공, 인텔 정품 유저를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 참여 기회 제공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는 11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영상 편집에 맞는 인텔 정품 CPU를 맞히면 조립PC(1명), 외장하드(3명), 마우스 키보드 세트(10명) 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