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시즌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LOL> 월드 챔피언십)’ 한국 공식 후원사인 엔비디아코리아(지사장 이용덕)는 지난 10월 19일 결승전이 열린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엔비디아 부스 이벤트 및 체험존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엔비디아 부스에서는 <LOL> 2:2 이벤트 매치, 쉴드(SHIELD) 게임 이벤트, 에어볼 이벤트, 그래픽카드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부스 방문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LOL> 2:2 이벤트 매치는 당일 부스를 방문한 일반 참여자들과 미녀 게이머들이 2:2로 <LOL>을 겨루는 배틀 형식으로 진행하여 방문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외에도 엔비디아 부스 내 체험존에서는 엔비디아의 최신 지포스카드와 엔비디아 파트너사들(기가바이트, MSI, 이엠텍, 조텍, 에이수스)의 전시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한편, 엔비디아는 오는 10월 27일까지 엔비디아 부스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여 가장 정성스러운 후기를 남긴 1인에게 에이수스 지포스 GTX 970 그래픽카드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엔비디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VIDIA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