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코리아는 2014 용산전자상가 드래곤 페스티벌(10월 16일부터 19일까지)에 메인보드와 브릭스 미니PC 파트너인 제이씨현, 피씨디렉트, 성묵과 함께 10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참여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2회를 맞는 용산전자상가 드래곤 페스티벌 행사는 용산활성화 이벤트 사업의 일환으로 행사장 방문들에게 즐거움과 재미를 주기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행사 시작일(16일)에는 MC로 재즈피아니스트 지나와 딕펑스. 로맨틱 펀치 등 다수 가수들이 참여한 미니 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기가바이트가 참여하는 17, 18일에는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심플마켓을 운영하여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판매 하는 특별 행사를 준비했다. 부스를 통해서 기가바이트의 최신기술을 경험할 수 있으며 재미난 이벤트를 통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 기가바이트와 인텔의 최신 플랫폼이 탑재된 미니PC인 브릭스와 기가바이트 메인보드도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브릭스 미니는 기본적으로 인텔 4세대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있어 저전력 고성능을 제공한다. 일부 모델은 4K를 지원하는 모니터 및 TV와 연결하여 사용할 수도 있다.
 
이와 더불어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기가바이트 X99, Z97, H97 메인보드 제품도 직접 경험 해볼 수 있다.

한편, 용산 드래곤 페스티벌에는 LOL 인기 프로게임단인 나진 e-엠파이어 팬사인회도 진행 할 예정이다. LOL 코스튬으로 유명한 스파이럴 캣츠도 참여하여 코스프레를 선보인다. 다채로운 볼거리 이외에도 다양한 먹거리 공간이 제공되고 있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