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가 서비스하는 ‘헬게이트: 런던(www.hellgate.co.kr)’이 오는 1월 시작될 오픈 베타 테스트에 앞서 극장과 방송, 지하철역 등에서 볼 수 있는 헬게이트: 런던의 광고를 찍으면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헬게이트: 런던은 12월 28일부터 전국의 CGV와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 주요 극장과 온게임넷, OCN 채널 등 케이블 방송, 종로와 강남역 근처에서 광고를 상영한다. 장소와 시간에 상관없이 보이는 헬게이트: 런던 광고의 사진을 찍어 홈페이지에 등록하는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헬게이트: 런던 로고가 새겨진 머그잔 세트를 선물한다.

또한 헬게이트: 런던의 스크린샷과 아트워크를 이용해 헬게이트: 런던과 관련된 일정을 기입한 월력을 만드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내년 1월 7일까지 헬게이트: 런던 공식 홈페이지에서 기본 자료를 다운 받아 헬게이트: 런던의 오픈 베타 테스트가 실시되는 2008년 1월의 월력을 만들어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특별히 제작된 ‘2008년 헬게이트: 런던 탁상 달력’을 증정한다.

한편, 최근 국내에서 성황리에 마지막 테스트를 마친 헬게이트: 런던은 오는 1월 12일과 13일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형태의 프리-오픈 베타 테스트를, 15일에는 본격적인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