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권준모)은 금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에 연말 연시 이벤트 4종 및 신규 바이크 카트 바디 등의 콘텐츠를 추가했다.

먼저 12월 31일과 1월 1일 양일간 진행되는 ‘아듀 2007 HOT TIME 이벤트’는 게임을 즐기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한 게임 머니 보너스 이벤트다. 유저들은 31일 오후 4시부터 1월 1일 새벽 1시까지 게임을 즐기면, 각 시간별로 최고 100%까지 게임 머니(루찌)와 게임포인트(RP)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금일부터 오는 1월 2일까지, 게임 내 대기실에서 8인이 함께 ‘새해복’을 외치면 보너스 루찌가 주어지는 ‘새해복 이벤트’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초록 복주머니 풍선’ 아이템을 선사하는 ‘새해 복주머니 이벤트’가 동시 진행된다. 다가오는 2008년을 맞아 마련된 2가지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은 풍성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게임 중 미사일 아이템을 일정 확률로 막아내는 초복 복주머니 풍선 아이템을 통해 게임 능률도 키울 수 있다.

한편 오늘부터 1월 30일까지 총 5주간, 카트라이더 라이트 유저(10월 이후 3개월 간, 총 플레이 타임 120분 미만 유저)들을 위해 ‘카트라이더 컴백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한 라이트 유저들에게는 신규 테마 ‘황금 문명’의 인기 카트 바디 ‘가디언(Guardian)’이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이 매일 매일 출석 체크를 통해 ‘마리드 번호판’, ‘미스붐힐 핸드봉’ 등 특별 제작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체크 이벤트’도 1월 25일까지 연속 진행된다.

이번 패치를 통해 신규 바이크 카트 바디 ‘베이스(Bass)’와 신규 스피드 트랙 ‘광산 아슬아슬 궤도 전차’도 추가됐다. 특히 베이스 카트 바디는 바이크 카트 바디를 위해 특별 제작된 물리 엔진이 적용된 카트 바디로, 스피드전에서 부스터 사용시 차체가 변형되며 강력한 출력을 보이고, 눈부신 광택 효과 등 빼어난 디자인에서도 눈길을 끈다.

카트라이더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박용규 개발팀장은 “한 해 동안 많은 유저분들께서 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2007년을 보내고, 2008년을 맞는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게임 재미도 느끼고, 연말 연시의 흥겨움을 게임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