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는 자사의 고효율 파워서플라이를 기존 무상 3년 보증에서 무상 5년 보증으로 연장하고 모든 고객에게 고급 5구 멀티탭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CLASSIC II 500W는 Classic II 시리즈의 대표 모델로 Active PFC회로를 채용하여 역률 및 효율개선으로 최고 85% 이상의 효율을 보이는 에너지절약 친환경 제품이다.
 
마이크로닉스에 따르면 Classic II series는 효율, 부품의 신뢰성, 발열 등의 모든 항목에서 우수함을 검증받았으며 특히 발열 부분은 경쟁제품 대비 압도적인 성능으로 1,2위를 석권했다.
 
파워서플라이의 발열부분은 특히 수명과 안전에 직결되는 부분으로 제품 선택에 가장 중요하게 확인해야 할 항목이다. 마이크로닉스CLASSIC II series는여러차례의성능개선과가격인하를통하여동급최저가격의최고성능을보여주는명실공히최고의가성비제품이다.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series는 500W, 600W, 700W 총 3개의 용량의 모델이 있으며 2013년 2월에 출시해 Active PFC 판매량 1위의 제품이다. Intel ATX Ver2.3 규격을 충족하며 특히 80PLUS 비인증 제품이지만 최고효율 85%을 보장하는 고성능 고효율 제품이다. 12V 싱글레일 회로설계로 싱글 또는 듀얼 구성의 고성능의 그래픽카드 사용에 가장 적합하다.
 
주요사양은 120mm의 Smart Auto FAN CONTROL 회로 장착으로 내부온도, 파워사용량에 따라 FAN의 RPM을 조정해 최적의 쿨링 효과를 가지며 20+4PIN의 메인 커넥터와 CPU 4+4PIN , 4개의 PCIE 적용으로 고성능 그래픽카드 다중 사용에 적합하다. 또한 6개의 S-ATA커넥터, 3개의 IDE 커넥터를 지원하여 다수의 저장장치 및 쿨러 확장이 용이하다.
 
마이크로닉스 CLASSIC II series는 Intel 4세대 코어프로세서 하스웰 CPU의 C6/C7 전력관리 모드를 완벽하게 지원하며 2014년 1월 1일부터 시행되는 자율안전확인인증(KC인증)을 모두 취득하였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7일부터 9월 30일까지 다나와를 통한 11번가에서 구입시에만 참여가 가능하며 5년 무상 보증 제품에는 별도의 스티커를 부착하여 발송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