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tek사의 국내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www.stcom.co.kr , 대표 서희문)는 하이엔드 게이머 및 오버클러커를 대상으로 하는 고성능 제품군인 ROG 시리즈 최신 모델인 ASUS 막시무스 익스트림 메인보드를 출시했다.

ASUS ROG 시리즈는 특별한 성능 과 개성을 보여주는 제품 시리즈로 각 모델별로 고유 모델명이 부여되는등 강력한 성능 그 이상을 추구하는 제품시리즈이다. 이번에 출시된 ASUS 막시무스 익스트림 메인보드는 인텔 X38칩셋을 기반으로 하여 DDR3 메모리를 지원하는 제품이다.

   
 

▲ ASUS 막시무스 익스트림의 퓨전블럭 히트제어 시스템

 

ASUS 막시무스 포뮬라 메인보드는 판매와 비용에 대한 고려 보다는 ASUS에서 지금까지 쌓아온 모든 노하우와 기술력을 집결시켜 최고의 제품성능과 품질을 이루고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한 제품 설계철학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노스브릿지 , 사우스브릿지 , 크로스링스 , VRM 등의 주요 핵심 파트에 하나의 일관된 히트제어 시스템인 퓨전블럭 시스템을 도입하였으며 시스템 문제 발생 시 외부에서 모니터링 할 수 있는 ASUS LCD Poster , GPU의 과열상태를 모니터링하고 경고해 주는 COP EX 시스템을 지원한다.

또한 메인보드 후면부 발열제어를 위한 ASUS 스택쿨2 , 바이오스 문제 발생시 자동복구기능인 C.P.R 등의 기능과 최고의 사운드 품질을 위한 SupremeFX 2 솔루션 , 후면연결시 편의성을 확장시켜주는 EL I/O 시스템등이 적용되어 있다.

   

이외에 프로페셔널 오버클러커들을 위해 손쉽게 시스템 재설정을 할 수 있는 내장 스위치 시스템 과 Frequency LED를 채택하여 사용자의 오버클러킹 상황을 시각적으로 점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오버클러킹을 진행하는 동안 CPU에 안정적이며 최적화된 전원공급을 위한 Loadline Calibration 기능을 제공하여 궁극의 오버클러킹 결과를 얻어 낼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익스트림 트위커는 프로페셔널 오버클러커들이 보다 미세하고 섬세한 각종 설정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DDR3 메모리만을 위한 별도의 전용 2 페이즈 전원부 설계를 도입하여 안정적인 사용을 지원한다.

ASUS 막시무스 익스트림 메인보드는 국내 유통사인 STCOM에서 3년 무상 품질보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