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는 月刊 [아이러브PC방] 7월호(통권 284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미모의 여신들이 수도 없이 쏟아져나오는 게임이 있다. 이엔피게임즈가 선보이는 웹게임 <여신연맹>이 그 주인공으로, 지난 6월 24일 정식 서비스에 돌입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여신연맹>은 아름다운 여신을 구출하고 악의 세력으로부터 세계의 평화를 지키는 내용으로, 게임 속 여신들을 대표하는 미모의 여인 2명 신해리와 한가은을 전면에 내세웠다. 그녀들이 말하는 <여신연맹>을 만나보자.

Q. 만나서 반갑습니다. 우선 PC방 사장님들께 간단한 자기소개를 부탁합니다.
해리.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이번에 <여신연맹> 홍보모델을 맡게 된 모델 신해리입니다. 여신은 뭔가 아우라가 느껴지는 존재이잖아요~ 그런 역할을 맡게 된 거 같아 기뻐요^^ 잘 부탁드립니다.
가은. 이번에 ‘여신연맹 홍보모델’로 인사드리게 된 모델 한가은입니다. ‘여신’이라는 타이틀이 부담되기도 하지만 재미있는 경험이 될 거 같아요~ 예쁘게 봐주시고 잘 부탁드려요.

Q. 이번에 신작 웹게임 <여신연맹>의 홍보모델로 발탁됐는데, 어떤 게임인지 간략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해리.  대륙의 평화를 지키기 위한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은 RPG입니다. 구출할 여신이 매우 다양하고 그래픽 또한 화려해서 지루할 틈이 없는 게임입니다.
가은. 여신 캐릭터 모두 남성 유저 분들이 반하실 정도로 너무 예쁜 거 같아요~ 여자인 저도 반할 정도니까요^^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웅 수집 시스템과 PvP 시스템으로 즐길거리가 넘쳐난답니다.

Q. 어떤 유형의 게이머에게 <여신연맹>을 추천하고 싶은지?
해리.  아무래도 모태솔로 게이머 분들에게 가장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여신연맹> 속에서 영웅이 되어 여러 여신과 함께 추억을 만드셨으면 좋겠어요.
가은. 모든 남성 유저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아름다운 여신 캐릭터와 플레이 하다보면 외로움도 덜하고 눈정화도 되니 일석이조 아닐까요? 제가 뒤에서 응원해드릴게요. ^^

Q. 앞으로 홍보모델이 된 두 분은 어떤 활동을 펼치게 되는지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해리.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과 함께 <여신연맹>을 알리는 활동들을 하게 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 지속적으로 많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접속해주세요!
가은. 귀엽고 섹시한 매력은 물론, 여신 특유의 청초하고 우아한 분위기로 여러분께 여러 광고 및 다양한 이벤트로 인사드릴 예정이랍니다. ^^

Q. 마지막으로 전국 PC방 사장님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해리. 날씨가 더워지면 시원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피서지는 PC방이라고 생각합니다! <여신연맹>에 대한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려요. ^^
가은. 사장님들~~! 앞으로 <여신연맹> 많이 사랑해주시구요~ 저 한가은도 많이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세요. ^^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