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즈윈(대표 박노선)은 독일의 명품 게이밍기어 브랜드 ROCCAT의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와 밀리터리 에디션 마우스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흙축’의 Cherry MX키 스위치가 장착된 ‘ROCCAT RYOS MK’ 제품으로, 기존 ‘ROCCAT RYOS MK PRO 적축’ 모델에서 LED 시각효과 기능과 USB 허브, 헤드셋 포트를 제거하고, 32Bit ARM Coretex 프로세서 1개 탑재했다.

그러나 세 개의 섬스터(Thumbster)키와 Easy-Shift[+] 및 ROCCAT Talk, 키보드 자체 메모리에 저장되는 500개의 매크로 설정 등의 키보드 본래의 고유 기능은 그대로 이어 받아 10만 원대에 출시가 이루어 졌다.

또한 새로 출시한 마우스로는 ROCCAT KONE PURE 밀리터리 에디션 시리즈로 외형 디자인은 전작의 ‘ROCCAT KONE PURE Optical’을 그대로 유지하고, 도색부분에서 군 위장색으로 도색된 제품으로, 육군을 포현하는 녹색계통의 ‘CAMO CHARGE’, 해군 및 공군의 ‘NAVAL STORM’, 사막의 레인져 위장색의 ‘DESERT STRIKE’로 3종이다.

색상뿐 아니라 5,000DPI에 이르는 PRO-OPTIC R5 센서를 장착하여 성능면에서도 전작의 KONE PURE Optical 제품보다 업그레이드되었으며, ROCCAT의 매크로 기능인  Easy-Shift[+]와 ROCCAT 제품군과 서로 연결되어 보다 넓은 컨트롤 방법을 제시하는 ROCCAT Talk역시 그대로 지원 한다.

에즈윈에서는 ‘ROCCAT KONE PURE 밀리터리 에디션’ 출시기념으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게이밍 마우스 패드를 사은품 증정소식도 함께 전했다.

에즈윈이 공급하는 ROCCAT 전 제품은 제품 불량 발생시 1:1 신제품 교환서비스를 기본으로 하는 2년간의 품질보증서비스가 제공되며, 보다 자세한 문의는 에즈윈 영업부 (02-701-6350)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