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러마스터 PC 케이스 및 파워서플라이 기타 컴퓨터 관련 주변기기 한국 공식 수입 및 유통을 하고 있는 대양케이스에서는 독일 체리사의 MX 정품 스위치를 적용한 텐키리스 디자인의 Quick Fire Rapid-I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쿨러마스터 Quick Fire Rapid-I 제품은 32Bit ARM프로세서가 탑재되어 ActiveLite 기술을 적용하여 다섯가지의 라이팅 모드(숨쉬기모드, 퀵라이트 키터치모드, 슬로우라이트 키터치모드, Full Lite 모드, Non LED 모드)와 다섯단계의 밝기 조정이 가능 하며 ActiveLite 기능은 백라이팅 키가 눌렸을 때 밝게 빛나며 손가락을 키에서 떼게 되면 키의 조명이 서서히 꺼지게 된다.

이런 시각적인 효과는 타이핑하는데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ActivLite는 사용자가 각각의 키에 개별적으로 게임과 어플리케이션에 따라 프로그래밍 할 수 있으며 이러한 설정은 키보드에 내장된 메모리에 저장 할 수 있으며 최대 4개의 프로파일을 설정 할 수 있다.

쿨러마스터 Quick Fire Rapid-I 제품은 부드럽고 미적인 기능들로 레이져 각인된 키캡과 체리사의 기계식 스위치를 탑재 하였으며 USB 모드에서의 반응시간은 1ms 내외이며 멀티미디어 단축키 또한 미디어를 쉽게 컨트롤 할 수 있고 무한 동시 입력(N KEY Rollover)를 지원한다.

쿨러마스터 Quick Fire Rapid-I 제품은 매우 작고 슬림한 텐키리스 크기의 본체를 가지고 있어 언제 어디서나 쉽게 휴대가 가능 하며 책상위의 공간 활용뿐만 아니라 키보드와 마우스의 최적화된 거리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대양케이스는 쿨러마스터 Quick Fire Rapid-I 출시 기념 하여 100대 한정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쿨러마스터 Quick Fire Rapid-I 제품의 A/S 보증 기간은 2년으로 기간 내에 A/S 발생시 왕복 택배 운임비용 전액(로젠택배 이용 시)을 대양케이스에서 부담하는 고객서비스를 진행 하는 것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양케이스 고객지원센타(02-6443-568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