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대표 최유길)에서는 AMD FM2+소켓 계열로 고품질의 100% 솔리드 캐패시터 디자인을 채택하여 장시간의 시스템 구동에도 꾸준한 안정성과 내구성을 제공하는 ASRock FM2A58M-HD+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디앤디컴의 ‘ASRock FM2A58M-HD+’는 풀 스파이크 보호기능이 있어 서지(Surge), 번개(Lightning), ESD로 인한 예기치 않은 전압 스파이크의 충격으로부터 마더보드의 부품이 손상되는 것을 방지 할 수 있다. 또한, PCIe 3.0을 지원하여 VGA 카드의 대역폭을 극대화 하고 최고의 그래픽 성능 구현이 가능하다.

디앤디컴의 ‘ASRock FM2A58M-HD+’는 고밀도 유리 직물 PCB 기판을 사용하여 공기 중의 과도한 습기로 인해 발생될 수 있는 단락(쇼트)으로 인한 불량발생을 사전에 방지 할 수 있다. 또한, 100% 솔리드 캐패시터 디자인을 채택하여 내구성과 안정성을 확보 하였으며, HDMI, D-Sub, DVI-D 단자 제공을 통해 트리플 모니터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디앤디컴㈜의 ‘ASRock FM2A58M-HD+’는 애즈락만이 가지고 있는 애즈락 클라우드 기능을 통해 세계 어디서나 자신의 PC에 있는 자료를 모바일 기기로 공유할 수 있으며, 애즈락 앱샵 기능을 통해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자가 다운로드 할 수 있어 최상의 시스템 환경을 유지 할 수 있다.

디앤디컴㈜의 ‘ASRock FM2A58M-HD+’는 3년 무상 A/S를 보증하며, 해당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은 디앤디컴에서만 제공하는 퍼펙트 케어 4대 공약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해당 제품의 가격은 6만원 초반대(Open Price)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