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콘 5층’을 탐험하고 신비의 탈 것 ‘에즈토라’를 얻어라!

㈜YNK KOREA(대표 윤영석)는 ㈜YNK GAMES가 개발한 시스템홀릭 온라인 ‘로한’이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보스 몬스터인 ‘실바’가 잠들어 있는 라콘 5층을 탐험할 위대한 전사들을 선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실시되는 이벤트는 라콘 5층에 등장하는 몬스터에게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인 ‘슈리엘·실비아 톤·시레피스’의 금화와 은화를 각각 250개를 수집해 GM에게 감정을 신청, 각 서버별 25명에게 선착순으로 탈 것 ‘에즈토라’와 ‘향상된 에도네의 반지’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보상으로 제공되는 탈 것 ‘에즈토라’는 80% 향상된 이동속도와 마을 및 던전 등의 안전지역에서도 탈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향상된 에도네’의 반지는 조합을 위한 옵션석으로 강력한 아이템을 만들기 위한 필수 조건으로 불리고 있다.

GM ‘이루한’은 ‘이번 이벤트는 GM과 함께 하는 특별 이벤트로 유저와 운영자가 함께 공감하며 어울릴 수 있는 분위기가 되길 바란다’며 ‘유저 입장에서 바라보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만족도 100%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각오를 보였다.

YNK코리아 최정훈 게임사업본부장은 "최고 난이도를 자랑하는 라콘의 5층의 공개로 많은 유저들의 전략적인 파티 플레이가 끊이질 않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희귀 아이템 획득을 둘러싼 파티 플레이의 활성화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라콘 5층’은 아랍풍으로 꾸며진 화려한 그래픽을 자랑하며 최고 난이도의 ‘로한’ 던전인 만큼 강력한 몬스터 들과 보스 몬스터인 ‘실바’를 지키는 중간 보스급들의 출연으로 그동안 맛볼 수 없던 다양한 시스템을 볼 수가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