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트림 액션 MMORPG 데카론(www.dekaron.co.kr) 을 서비스 중인 게임하이(http://www.gamehi.net, 대표 권종인)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게임 내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위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이번에 마련한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는 게임 내 곳곳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화려한 크리스마스 아이템의 업데이트로써 이벤트 기간은 12월 5일(수)부터 12월 28일(금)까지다.

먼저 각 마을에 배치된 상점 NPC를 통해 붉은색이 멋스러운 산타 모자 아이템과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산타 걸을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고조 시킬 크리스마스 캐롤송과 함께 다양한 색상의 조명과 아기자기 한 인형들로 멋을 낸 크리스마스 트리를 각 지역에 배치하여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하였다.

게임하이 장진욱 데카론 개발 실장은 “한해 동안 데카론에 보내주신 유저 분들의 깊은 애정과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리며 로맨틱하고 멋진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에 크리스마스 특별 아이템을 준비하였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데카론 가족 여러분들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 (www.dekaron.co.kr) 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