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는 月刊 [아이러브PC방] 6월호(통권 283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두터운 남성팬을 확보한 레이싱모델 주다하가 모바일게임을 들고 나타났다. 최근 티스토어 마켓에서 다운로드 1위에 이름을 올리기도 한 <창천결의>다. <창천결의>는 유저가 제왕의 자리에 올라 문무백관을 거느리고 천하를 호령한다는 내용으로, 치밀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전투와 미녀를 후궁으로 영입하는 후궁 콘텐츠, 보물 수집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창천결의>의 간판 미녀, 주다하를 만나봤다.

   

Q. 안녕하세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전국 PC방 사장님들께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이번에 <창천결의> 홍보모델을 맡게 된 레이싱모델 주다하입니다.^^ 현재 레이싱팀에 소속되어 활동하고 있으며, 각종 신차발표나 제품모델, 모터쇼, 라운드걸 등 다방면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Q. 최근 모바일게임 <창천결의>의 홍보모델로 발탁됐는데요, <창천결의>는 어떤 게임인가요?
A. 삼국지를 배경으로 웹게임처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입니다. 다양한 스킬과 손쉬운 조작으로 극강의 타격감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탄탄하고 다양한 구성으로 플레이가 지루하지 않다고 소문이 났더라구요~. ㅋㅋㅋ 사장님들도 한 번 플레이 해보세요~. ^^

Q3. <창천결의>가 티스토어 마켓에서 다운로드 1위를 기록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홍보 비법이 있다면?
A. 비법이 있나요?!! ㅎㅎㅎ 다 게임을 잘 만들어 주셔서 제가 덕을 보는 게 아닌가 싶어요. ㅎㅎ 이벤트 또한 풍성하고,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인걸 알기 때문에 다운로드 1위를 기록 한 것 같아요~. ^^

Q4. 이제 레이싱걸이라는 수식어보다 게임 모델이라는 수식어가 더 잘 어울리는데요. 앞으로의 활동 계획은 어떻게 되나요?
A. 지금 현재 저의 위치에서 더욱 더 열심히 할동하고, 제가 홍보하고 있는 <창천결의> 모바일게임도 열심히 할 생각입니다. ㅎㅎㅎ

Q5. 마지막으로 전국 PC방 사장님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A. 사장님들도 <창천결의> 한 번 해보세요~. ㅎㅎㅎ 정말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 <창천결의> 많이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세요~. ^~^* 저도 같이 사랑해 주시면 안될까요~?!! ㅎㅎㅎ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