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 (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이 서비스하고 앤앤지㈜ (대표 이규덕)가 개발한 캐주얼 무협 RPG 귀혼이 BHC (www.bhc.co.kr) 치킨과 제휴하고 11월 21일부터 한 달간 제휴 마케팅을 펼친다.

‘귀신과 무협’이라는 특이한 소재와 깜찍하고 귀여운 캐릭터들로 10대 층에 많은 호응을 받고 있는 귀혼은 서비스 2주년을 맞아 BHC 치킨과 제휴하고, 11월 21일부터 12월 20일까지 한 달간 전국 BHC 치킨 매장을 통해 치킨도 먹고 게임도 즐길 수 있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첫 번째 이벤트로, BHC 치킨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귀혼 아이템과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BHC ‘콜팝 치킨(치킨과 콜라를 함께 즐기는 제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와 함께 구입시 쿠폰을 등록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닌텐도 DS 등 푸짐한 현물 상품들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귀혼 회원들이 ‘BHC 콜팝 치킨’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이벤트와 귀혼 홈페이지를 통해 ‘MC 몽과 함께하는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 등을 실시하여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풍성한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한 엠게임의 귀혼 마케팅 담당자 이우창 PM은 “귀혼의 2주년을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BHC 치킨과 제휴하여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하였다.”며 “서비스 2주년 동안 한결같이 귀혼에 애정을 가져주신 유저들께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귀혼은 2D 횡스크롤 진행 방식을 채택하고, 빠른 전개와 조작감으로 기존 무협 온라인 게임의 무거운 요소들을 버림으로써 캐주얼 무협 게임의 대중화를 이끌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