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펠즈, ‘더블 타임 이벤트’ 실시
- 이벤트 기간에 결제한 모든 PC방에 구입시간의 2배 지급

㈜엔플레버(대표 박승현)가 개발, 서비스하는 크리처혁명 ‘라펠즈’는 금일(25일)부터 라펠즈 더블plus PC방만을 위한 ‘더블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블 타임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더블plus PC방 요금제를 결제하는 모든 PC방에 해당 구입 시간의 2배를 지급한다. 금일(25일)부터 11월 8일까지 총 2주 간 진행될 ‘더블 타임 이벤트’는 신규 가맹과 기존 가맹점 모두에게 저렴하고도 파격적인 비용으로 라펠즈 더블plus PC방의 서비스를 2배 더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라펠즈 더블plus PC방’은 ‘크리처 시스템’을 전면에 내세운 독창적 게임성을 바탕으로 PC방과 상생하는 합리적인 과금 제도와 풍부한 게임 내 혜택으로 PC방 업주와 유저 모두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캐쉬백 서비스’는 ▶가맹 PC방을 통해 게임에 가입한 유저가 레벨 20을 달성할 경우 소정의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차후 해당 유저를 통해 발생하는 매출의 일정부분을 지속적으로 더블plus PC방에 분배하는 등 직접적인 수익 배분에 초점을 맞췄다.

깊어가는 가을만큼 풍성한 혜택과 재미를 선사할 라펠즈와 ‘더블 타임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Rappelz.com)와 라펠즈 PC방 전용 홈페이지인 ‘라펠즈 존(http://pcbang.nflavo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