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Rock(이하 애즈락)의 국내 공식 공급원인 디앤디컴(대표:한환희)는 애즈락의 게이밍 브랜드 Fatal1ty의 새로운 제품인 ‘ASRock Z87 Killer’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앤디컴의 ‘ASRock Z87 Killer’는 LGA1150패키지에서 4세대 인텔 하스웰을 기반으로 한 제품으로, ‘NO LAG, JUST FRAG!’라는 선전 문구에 맞춰 게임에서의 네트워크에 중점을 둔 제품이다. ’Qualcomm Atheros Killer™ E2200시리즈의 기가 비트랜을 채택하여 온라인 게임과 고품질 스트리밍 미디어에서 최대의 네트워크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Killer Network Manager를 이용하여 온라인게임, HD비디오 및 고품질의 오디오를 분류하고 우선순위를 지정하여 온라인 체험의 질을 향상 시키고 끊김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스나이퍼 키와 매크로 키 등이 탑재되어 있는 Key Master 기능, 고밀도 전원 커넥터와, SLI/CrossFire X 전원커넥터에 추가로 4핀을 제공하여 안정성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부드러운 게이밍 플레이와 빠른 응답시간을 제공하는 Fatal1ty Mouse Port 등을 지원하는 등 Fatal1ty 특유의 게이밍 보드의 구성에 충실하게 설계되어있다.

제품 구성 면에서도 프리미엄 골드 캐패시터를 채택하여 긴 수명과 안정성을 높였고,  AMD 3-way Cross Fire X와 NVDIA Qual SLI 기능 역시 제공한다.

한편 디앤디컴에서는 ASRock Z87 Killer의 출시를 기념하여 행사 시작은 2013년 10월 15일부터 해당 제품을 구매한 분들에게 선착순으로 NBA2K13 디지털 다운로드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ASRock Z87 Killer 디앤디컴’은 디앤디컴에서 3년간 품질을 보증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